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려하는 맘이란?

카테고리 없음

by 상주문경로컬 2006. 6. 11. 19:21

본문

      내가 하기 싫으면 상대방도 하기 싫고 내가 짜증나는 일이면 상대방도 짜증나는 일이고 내가 하고 싶은게 있다면 상대방도 하고 싶은게 있고 내가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상대방도 먹고 싶은 음식이 있고 나에겐 별 의미 없는 말이 상대방에겐 큰 상처가 될 수 있고 나에게 어려운 일이면 상대방도 어려울 수 있고 나에겐 무지하게 쉬워도 상대방에겐 쉽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 상대방이 나를 이해해 주길 바라기 전에 내가 먼저 그 사람을 이해해야 된다는 것. 개인적으로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한건 상대방에 대한 배려인것 같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