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상무 홈경기, ‘상산초등학교의 날’ 지정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3. 10. 29. 11:39

본문

상주상무 홈경기, ‘상산초등학교의 날’ 지정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하 상주상무)는 지난 10월27일(일) 상주시민운동장에서 경찰축구단(이하 경찰)과의 『2013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30R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는 K리그 역대 통산 최다 연승 기록인 9연승을 기록했으며, 매 경기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는 상주상무는 축구장의 새로운 문화도 이끌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단순한 홈경기 이벤트를 학생 및 학부모 초청으로 바꿔 ‘상산초등학교의 날’로 지정 학생, 학부모가 직접 반지모양의 응원도구를 만들어 경기장을 방문하여 경기장 전체의 응원 분위기를 이끌어 갔으며, 하프타임에서는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댄스공연을 펼치고, 학생회장 및 학부모회장, 학교장이 함께 시축을 하는 등 자발적인 참여를 만들어 갔다.

 

 

 

이날 경기장에는 상산초 학생 및 학부모 5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홈경기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는 “요즘 자녀들과 온전히 이야기 하는 시간이 1시간도 되지 않는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들과 응원 도구를 만들고 공연 준비를 하면서 많은 대화를 할 수 있었던 것이 가장 기쁘다.

 

 

그 시간을 통해 아이들의 고민도 듣고 적극적으로 경청해주다보니 아이들과 부모 사이의 신뢰도가 높아지는 것을 느꼈다. 이런 기회를 마련해 준 상주상무에게 감사하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2012-2013. 노성수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 r2225@hanmail.n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