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 화서면체육회, 13대 윤홍섭 회장 취임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7. 1. 13. 09:14

본문

화서면체육회, 13대 윤홍섭 회장 취임






상주시 화서면체육회 제13대 회장에 윤홍섭(前 상주시의원)씨가 취임했다.

 

화서면에서는 12일 오전 11시 이정백 상주시장, 상주시의회 이충후 의장, 강영석 경북도의원, 상주시의회 안경숙 총무위원장, 장재후 노인회장, 화서면 체육회 관계자등이 참석한 가운데 화서면 체육회 신년교례회 및 화서면 체육회장 이, 취임식을 개최하고
 
2014년부터 1월에 취임해 2년간 활동을 해온 12대 김성기 체육회장이 영예로운 체육회장 자리를 넘겨주고 제13대 신임 윤홍섭 회장이 이어받았다. 

 

화서면 체육회는 그동안 화서면에 굵직굵직한 행사(정월대보름 달집태우기 및 윷놀이, 시민체전, 화서면민화합등반대회, 백중제 등)를 주도적으로   주최하여 화서면민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사퇴하는 김성기 회장은 “그동안 자신을 믿고 따라와준 많은 체육회 회원 및 면민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후방에서 계속해서 체육회를 지원하겠다”며 그간의 감사를 표현하였다.

 

새롭게 취임하는 윤홍섭 회장은 “2017년 캐치프레이즈는 화합과 봉사로, 앞으로 체육회가 화서면민들의 화합을 이끌어내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봉사정신을 가지고 임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에 조규영 화서면장은 김성기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 새롭게 취임하는 윤홍섭 회장님께 거는 기대가 크며 올해 많은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선도적인 리더십을 발휘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