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제로타리3630지구 상주로타리클럽,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 실시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7. 11. 25. 22:48

본문

상주로타리클럽, “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 실시





국제로타리3630지구 상주로타리클럽(회장 이기수)에서는 지난 11월25일(토) 오전 10시 관내 동성동주민센터(동장 박점숙)에서 로타리 회원 및 상주공고 하이테크 인터렉트 학생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이웃돕기 사랑의 연탄나누기”로 사랑의 봉사를 몸소 실천하였다.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는 상주로타리클럽의 연중 행사로 연탄 4,000장을 매년 저소득층 가정 및  독거노인 8가구를 추천 받아 회원들과 학생들이 직접 배달하여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나누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동성동 박점숙 동장님과 직원이 함께 참석하여 회원 및 학생들과 구슬 땀을 흘리며 즐거운 마음으로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동성동 박점숙 동장은 “내년도에 치러질 경북도민 체전 환경 정비사업 일환으로 담장 벽화 조성 사업을 실시해 아름다운 동성동 만들기에 주력하고 있다며 많이 홍보해 줄 것을 부탁했다”.

 




상주로타리 클럽 이기수 회장은 “추운 날씨 주위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함께 봉사한 회원들과 상주공고 하이테크 인터렉트 학생들이 연탄나누기 체험을 통하여 땀을 흘리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평소에도 봉사를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 하세요
twitter faceboo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