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6회 경북도민체전 개최 성공기원 교통질서 지키기 실천 다짐대회’가 28일 오전 11시 상주문화회관 대강당에서 모범운전자회 경북상주지회(지회장 이재춘) 주관으로
이정백 상주시장, 이충후 상주시의회의장, 장종근 상주경찰서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모범운전자회 박송하 도지부장, 도내 각 지부 모범운전자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상주에서 개최되는 제56회 경북도민체전을 위해 교통질서지키기 계도 및 홍보, 주·정차 질서확립, 교통소통 등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교통질서 계도요원 위촉식에서 박재구 경북도 생활경제교통과장(사진중앙)과 이재춘 상주지회장(왼쪽에서 세번째) 외 25명 대표
▲상주시장 감사패(사진 왼쪽부터 정재형, 반병태, 최기영)
▲ 상주시의회 의장 표창장 (사진왼쪽부터 오정환, 김성관, 조창식)
이날 다짐대회에서는 교통질서 지키기 계도요원 25명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교통질서 유공자 및 모범운전자 180명에게 표창장과 감사패를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이어서 박송하 도지부장의 대회사, 상주시장 환영사, 축사,격려사, 결의문 낭독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모범운자들과 가족 등 모두가 협조하여 질서유지와 홍보로 성공적인 경북도민체전을 위해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다짐대회를 마친 모범운자회는 문화회관에서 축협사거리 까지 거리 캠페인을 실시하고 오후에는 축협사거리에서 수신호 경진대회를 가졌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