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래통합당 임이자 후보 공식 선거운동 출정식 가져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0. 4. 2. 18:31

본문

임이자 미래통합당 상주시,문경시 국회의원 후보 출정식

상주시,문경시 국회의원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임이자 후보가 4.15총선 필승을 다지는 공식 선거운동 출범식을 가졌다.

 

4월2일 오전 11시 상주시 풍물거리 앞에서 치러진 출범식에는 미래통합당 소속 상주시선거구 경북도의원, 시의원, 선거운동원, 당원 및 지지자, 시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행사를 시작했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최근 무소속 5선이면서 미래통합당에 가입한 상주시의회 정재현 의장과 김진욱 .남영숙 도의원이 임이자 후보의 노동운동으로 다져진 강한 이미지를 내세우며 상주를 위해서 일할 수 있는 참된 일꾼은 임이자 후보라며 임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서 임 후보는 시.도의원들은 함께 시민들을 향해 큰 절을 올리고 연단에 올라 아담하고 참 이쁜 원본 임이자 후보라며 본인의 모습을 강조하고, 화전민의 딸로 4남매의 맏이로 상주시 화북면에서 태어나 고생을 하며 자란 성장과정을 소개했다.

 



20대 비례대표로 국회에 입문하고서는 자유민주주의와 시장 경제를 세우기 위하여 항상 선봉에 서 왔다고 강조하고, 21대 국회의원 선거에는 고향인 상주시,문경시 지역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마음으로 고향으로 돌아 왔다고 말했다,

 

오는 4월15일 투표에서 시민들의 한 표 한 표가 중요하다며 고향 발전을 위하여 압도적인 표로 당선하도록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