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동천수 박철호 대표 ‘제 1회 상주시 기업인상’ 대상 수상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1. 2. 23. 21:21

본문

(주)동천수 대표 부부 박철호, 한정순 / 중앙 강영석 상주시장

㈜동천수 대표 박철호가 23일‘제 1회 상주시 기업인상’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수상자 (주)동천수 박철호 ,한정순 부부가 자리를 함께하고 강영석 상주시장이 직접 상패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동천수는 14년 상주시 화북면에 위치한 생수 제조업체를 인수하여 15년 64억원의 매출을 19년 248억원으로 약 300%의 매출 증대를 시켰으며 사업 초 14명의 직원으로 시작하여 현재 85명으로 신규 고용창출을 이루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항상 앞장서 지역 취약계층, 초·중고 장학금, 상주향교 효열표창 후원 및 연탄, 반찬배달봉사를 해왔으며 코로나19 발생 이후 공공기관과 관내 지역 주민을 위한 물품 기부를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뿐만 아니라 국제적 환경이슈에도 적극 동참하여 20년 환경부와‘투명 페트병 자가 회수’업무 협약을 체결했고 21년 무라벨 페트병을 도입하여 재활용 효율성은 물론 소비자의 분리수거 편의성까지 높일 전망이다.

박철호 대표이사는 “회사 설립 이후 지역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우리 임직원들, 지역주민 함께 소통하고 실천하며 많은 고민을 해왔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것은 기업의 또 다른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기업인으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하는 동천수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