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제로타리3630지구 14지역 상주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1. 6. 23. 22:12

본문

           이임회장 제55대 장암 김동욱 회장, 신임회장 제56대 태조 최창호 회장

                제55대 장암 김동욱 이임회장(사진 왼쪽), 제56대 태조 최창호 신임회장(오른쪽)(사진제공-디투존)

 

국제로타리3630지구(총재 근용 김영배) 14지역 상주로타리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이 6월23일(수) 오후 6시 상주 마리앙스웨딩 컨벤션 지하1층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은 제55대 장암 김동욱 회장이 이임하고 제56대 태조 최창호 회장이 차기 회장으로 취임했다.

 

                            ▲상주로타리클럽 신입회원 입회식 단체사진(사진제공-디투존)

 

이날 이,취임식에는 강영석 상주시장, 상주시의회 임부기 부의장, 14지역만송 박명국 총재지역대표를 비롯한 새상주, 연화, 중앙로타리 클럽 회장단과 상주로타리 회원. 영부인, 지역 각 봉사단체 대표, 가족, 지인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이임회장의 개회타종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특별공로패, 개인표창, 감사패, 회원패, 이임사, 클럽기 이양, 취임사, 축사, 신입회원 입회식, 케잌절단, 폐회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상주로타리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단체사진(사진제공-디투존)

 

장암 김동욱 회장은 이임사에서 “로타리, 기회의 문‘이라는 홀거 크나악 RI회장의 테마로 시작한 한해 코로나19 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초아의 봉사 실천에 열과 성의를 다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차기 회장을 도와 로타리 봉사에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임 태조 최창호 회장은 “2021-2022년도 쉐이커 메타 RI회장의 ‘봉사로 삶의 변화를’이라는 연도 테마 아래 또 하나의 ‘봉사는 우리가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임대료다’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상주로타리 클럽의 내실을 다져서 봉사로라는 신념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 게시물은 상주문경로컬신문님에 의해 2021-06-23 22:06:23 정치/사회에서 이동 됨]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