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의힘 임이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4. 3. 23. 18:09

본문

 

믿고 맡기면 반드시 해냅니다. 

 

국민의힘 상주.문경 임이자 국회의원 선거 사무소 개소식이 23일 오후 3시 상주시외버스터미널 6층 선거사무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주호영 대구권역선대위원장, 신영국 문경대학교총장, 박인환 전문경시장, 고우현 전경북도의회의장, 윤문하 대한노인회상주시지회장, 상주,문경 당직자, 상주.문경 도의원, 시의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어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윤재옥 원내대표는 영상을 통해 임이자 후보에게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주호영 대구권역 선대위원장은 임이자 의원은 열정, 추진력, 친화력 등 정치인이 가져야 될 자질은 다 갖추어진 인물이라며 3선으로 국회 상임위원장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임이자 의원을 지지하고 확실히 밀어달라고 주문했다.

 

임이자 의원은 이철우 경북지사와 주호영 대구 선대위원장이 본인의 정치 스승이라고 말하고, 개소식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300명 국회의원 전국 평가 1위를 해 냈듯이 전국 1위 득표로 당선시켜 ‘살기좋은 상주.문경’, ‘살고싶은 문경.상주’, ‘놀기좋은 상주.문경’, ‘머물고 싶은 문경.상주’로 만들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모아 주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어 임의원은 두 주먹을 불껀 쥐고 “믿고 마맡기면 반드시 해냅니다” 임이자는 해낸다“며 지지를 호소 했다.

 

이날 임이자 의원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한 당직자, 시,도의원. 시민 모두는 상주.문경 도약을 위한  종이 비행기를 날리며 임 의원에게 열정적인 지지로 표를 몰아 줄 것을 약속했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