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의힘 상주.문경 임이자 국회의원 3선 도전 성공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4. 4. 11. 01:01

본문

 

상주.문경 시민들의 과분한 사랑 감사하다!

3선 국회의원 품위와 품격 있는 국회의원 되고 싶다!

저출생, 고령화, 기후변화 문제 해결, 공약사항 꼭 지키겠다.

▲상주.문경 국민의힘 당협 박준호 수석위원장(오른쪽)이 임이자 국회의원 당선자(왼쪽)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축하 기념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민의힘 임이자 상주.문경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가 3선 도전에 성공했다.

 

국민의힘 상주문경 임이자 국회의원 당선자는 4월10일 오후 11시경 상주시외버스터미널 6층 본인의 선거사무실에서 남영숙 경북도의원, 안경숙 상주시의회의장, 시의원, 당직자, 선거운동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2대 국회의원 당선 축하연을 가졌다.

 

이날 윤문하 상주시노인회장, 박준호 당협 수석부의장이 3선 당선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였고 임이자 당선자는 큰절로 화답했다.

 

▲윤문하 상주시노인회장이 임이자 국회의원 당선자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기념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이자 당선자는 앞선 출구조사 발표에 너무 마음이 무겁다. 축하 퍼포먼스를 생략하고 3선 당선을 축하해 주신 당직자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3선으로 갖추어야 할 품위와 품격 있는 국회의원이 되고 싶었는데 3선의 기쁨도 있지만 무게감이 상당히 크다고 생각한다. 

 

양 어깨가 무겁고 무거운 만큼 잘 해야겠다는 각오로 상주.문경시민들께 한 약속과 공약은 꼭 지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이자 국회의원 당선자가 당직자들에게 당선 인사를 하고 있다 

 

임이자 의원은 상주.문경시민 여러분들께서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일하고 3선의 무게만큼 상주.문경을 발전시켜 달라는 막중한 책임을 주신 것이라고 생각한다. 열심히 하겠다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저출생, 고령화 문제와 기후변화로 인한 농민들의 피해 문제를 해결하고, 소득 격차 해소에 노력하겠다.

 

앞으로 상주. 문경의 풀어야 할 숙제는 추모공원 문제로 상주시장, 문경시장 모두가 시정 운영자로 각자 책임감이 있다며 서로 소통하고 중재하여 최대한 역활을 다 해 보겠다고 말했다.

 

▲임이자 국회의원 당선자와 시.도의원과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임이자 국회의원 당선자와 당직자들 단체사진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