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가져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5. 4. 29. 21:50

본문

상주시,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가져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상주시 선수단 결단식 단체 기념사진 

 

상주시(시장 강영석)와 상주시체육회(회장 강민구)는 지난 29일 상주 마리앙스웨딩컨벤션에서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에 출전하는 상주시 선수단 결단식을 갖고 필승의 각오를 다졌다.

 

이번 도민체전은 다음달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김천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상주시 선수단은 24개 종목 562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제63회 경북도민체전 출전 선수단 대표 선서 모습 

 

이날 결단식에는 강영석 상주시장, 안경숙 상주시의회의장, 교육장, 시의원, 각 읍면동 체육회장과 임원, 선수단 등 250여명이 참석해 필승의지를 다졌으며, 

 

             ▲강영석 상주시장(사진 좌)이 강민구 상주시체육회장(사진 우)에게 선수단 기를 전달하고 있다. 

 

행사는 개회선언, 지난해 도민체전 영상시청, 출전현황 보고, 후원금 전달, 인사, 격려사, 선수단기 수여, 선수단 선서, 단체 기념사진 순으로 진행됐다.

 

             ▲강민구 상주시체육회장이 경죽도민체전에 출전하는 임원, 선수단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강민구 상주시체육회장은 상주시민을 대표하여 출전하는 임원 선수단 여러분은 강인한 정신력을 바탕으로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 해 달라고 당부하고, 스포츠는 열정을 일으키는 힘!,단결시키는 힘!, 세상을 바꾸는 힘! 으로 상주의 역동적인 모습을 되살릴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이 경북도민체전에 출전하는 임원, 선수단에게 최선을 다 하라며 격려인사를 하고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그동안 최선을 다하여 기량을 닦아 온 선수분들의 땀이 영광의 결실을 맺길 바라며, 우리 고장의 명예를 250만 경북도민 앞에 빛낼 상주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앞서 식전공연으로 상주시합창단이 축하 공연을 하고 있다. 

 

            ▲경북도민체전 결단식에 참여한 내빈, 임원등이 선수단들과 함께 필승을 다짐했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