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 김하람(간암) 어린이돕기 및 송년 색소폰 연주회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2. 12. 3. 17:56

본문

‘2012 사랑=나눔 송년 색소폰 연주회¸

‘2012 사랑=나눔 송년 색소폰 연주회’가 12월11일(화) 오후 7시 30분부터 상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익기색소폰.jpg

                   연말 불우이웃돕기 송년 색소폰연주회에서 연주하고있는 솔리스트 김익기씨

이번 색소폰 연주회는 상주 색소폰 동우회, 청소년 연희단 맥, 시카고재즈댄스에서 협찬하고 soliste 김익기 씨가 주관한다.

김익기색소폰1.jpg

2003년부터 지금까지 8년째 색소폰 연주회를 개최하는 솔리스트 김익기씨는, 올해에는 간모세포증(간암)으로 며칠전 2차 항암치료를 받고있는 서문동에 살고있는 김하람(생후 5개월)어린이 수술비 마련과 소외계층의 불우한 이웃을 돕기위해 연주회를 하는 만큼, 많은 시민들이 참석하여 동참해 줄것을 주문하였다.

하람이 어린이.jpg

                   생후 5개월에 간암 진단을 받고 항암 치료중인 김 하람 어린이
김하람 어린이는 상주시 서문동에 살고있는 김교철(김교철 태권도장 운영) 관장과 부인 박은희씨 사이에 둘째로 태어나 생후 5개월때 간모세포증(간암) 진단을 받고, 종양의 크기(10cm)가 너무커서 4번의 항암치료와 절제수술후 여러번의 항암 치료를 받아야한다고 한다.

또한, 일부 치료는 의료보험 혜택을 받지못하고, 수천만원의 치료비가 소요되기에 어렵게 살고있는 하람이 부모로서는 어떻게 할 도리가 없어 눈물로 지새우고 있다고 한다.

이에 색소폰 연주가 김익기씨가 어려운 처지를 알고 이번 색소폰 연주회 성금을 모아 하람이 부모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하며, 연주회 당일 대공연장 입구에 성금 모금함을 준비한다고 시민들의 많은 동참을 호소했다.
※김하람 어린이에게 도움을 주실분은

       연락처 010 - 2632 -5168 상주시 서문동

                               농협 779 - 12 - 318602 (박은희)

<저작권자 ©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2012 by 노성수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 r2225@hanmail.n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