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청사이클팀, 태국하늘아래 이름 날렸다!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3. 10. 8. 08:23

본문

 

태국하늘아래 우뚝선 상주시청 여자사이클팀                                  

 

- 2013 ACC트랙 아시안컵 대회(한국대표 출전) -                                   

                          

                     

□ 상주시청사이클팀이 'ACC-트랙아시아컵 2013 태국'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 지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태국 수판브리 사이클경기장에서 아시아 8개국(한국,일본,홍콩,태국,말레이시아,싱가포르,우즈벡,이란)이 참가해 경기가 열렸다.

 

 

                           

 

 

 

□ 이 대회에서 상주시청사이클팀 우승국 코치외 선수등 4명이 한국대표로 출전해 단체스프린트 금메달과 개인스프린트 동메달에 입상하는 성적을 거뒀다.

 

□ 단체스프린터에 출전한 상주시 육지영, 김지원 선수는 49초 912기록으로 2위 태국의 49초 955를 간발의 차로 따돌리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수판브리 사이클경기장에 태극기가 게양되고 애국가가 울려퍼지면서 상주시청사이클의 명성은 물론 대한민국 사이클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 이후 이어진 개인 스프린터에서도 김지원 선수는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 육지영, 김지원 선수는 올해 처음 상주시청에 입단하였으며 육지영 선수는 팀의 맏언니로써 주장을 맏아 타고난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동료들을 이끌고 있으며, 김지원 선수는 팀의 막내로서 꾸준한 기량 성장으로 장래가 유망한 선수로써 두선수의 화합으로 값진 메달을 획득하였다.

 

□ 한편, 인천광역시에서 10월 18일부터 개최되는 제94회 전국체전에도 경상북도를 대표하여 상주시청 여자사이클팀이 출전하여 우승을 노리고 있으며 웅도 경북과 곶감과 자전거의 도시 상주를 전국에 홍보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