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 사)세금바로쓰기납세자운동 상주시지회 창립대회 개최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5. 3. 23. 09:11

본문

               사)세금바로쓰기납세자운동 상주시지회 창립대회 개최
                                     “상주시 창립대회 및 임원취임식”
 

 


3월 20일 오후2시 아이쿱생협상주센터(자연드림)3층 소극장에서 세금바로쓰기납세자운동 상주시지회 창립대회가 열렸다. 이날 박준호 상임회장, 남영숙․김성해 공동회장을 비롯해 200여 명의 회원과, 중앙회에서 서경석 목사, 안형환 공동대표, 박찬우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 단체는 2012년 9월에 '세금을 투명하고, 책임 있고, 효율적으로 쓰고 있는지에 대한 납세자 감시운동'이라는 슬로건으로 세금바로쓰기납세자운동을 출발했다.

 

 

 

김성호 前법무부 장관, 서경석 목사, 안형환 前의원, 강성원 공인회계사회장, 정구정 한국세무사회장 등 7명이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서울, 경기, 인천, 대구경북 등 17개 광역시․도지부가 조직되어 있으며, 전국적으로 130개 지회가 활동하고 있다. 주로 회원들은 전․현직 지방의원, 자영업자를 비롯하여 세무사, 회계사, 변호사 등이 참여하고 있다

 

 

박준호 상주시지회 상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상주시지회는 앞으로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타당성 없는 무리한 사업을 지적하고, 세금낭비를 막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한편, 납세자의 권익을 위해 세법과 관련한 각종 정보 전달 및 납세과정에서 억울함을 호소하는 시민에 대한 상담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상임회장 : 박준호(전,상주시의원) 010-3533-9995
                   공동회장 : 남영숙(상주시의회의장), 김성해(세무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