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30지구 제13지역 2016-17년도 로타리 세미나』가 23일 오전 상주 상산전자고 체육관에서 상주, 문경지역 10개클럽(지역대표 송산 안충기) 회원 및 영부인, 가족 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상주 로타리클럽’ 주관으로 열렸다.
‘로타리세미나’는 로타리에 대한 지식을 익히고 나누는 자리인 동시에 지역내의 모든 로타리안들과 가족들이 함께 어울러져 친교활동을 가짐으로써 봉사활동의 자리를 마련하는 자리다.
이날 세미나에 앞서 이창선(삼백아리화무용단)의 “아리화 움트다” 공연과 탈북가수 권설경씨가 무대에 올라 참석한 로타리 안들에게 멋진 식전공연을 펼쳐 보여 즐거운 세미나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후 2부 행사에서는 10개 클럽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족구, 줄다리기 등 체육행사로 열띤 경기를 펼치고,
3부 노래자랑에서는 지역가수 안은채 씨의 진행으로 “차연” 가수가 출연한 가운데 각 클럽별 대표 가수들이 노래 경연을 통해 10개 클럽 로타리안들이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송산 안충기(13지역) 지역대표는 대회사를 통해 “오늘 행사가 짧은 만남의 시간이지만 각 클럽마다 로타리 과제를 숙지하고, 로타리의 진정한 초아의 봉사를 되새기며 봉사의 기회를 넓히고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화합으로 서로 이해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말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