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창읍 『우리동네 복지달인』 9・10호점 현판식 가져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7. 7. 24. 08:10

본문

함창읍 『우리동네 복지달인』 9・10호점 현판식 가져


함창읍(읍장 박동희)에서는 씨티식당과 가위소리 미용실 2개 업소를 「우리동네 복지달인」 9·10호점으로 선정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우리동네 복지달인」은 관내업소로부터 매달 식사와 서비스를 기부받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기부한 업소에게는 복지의 달인 현판을 제공하여 지역사회에 홍보하는 함창읍 자체복지사업 중 하나이다.

 

3개월 이상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업소에게만 복지의 달인 현판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에 현판이 부착된 업소는 씨티식당과 가위소리미용실 두 곳이다.

 



씨티식당은 지난 5월부터 매달 5명에게 돈가스를 무료로 제공해오고 있고, 가위소리미용실은 매달 5명에게 커트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해오고 있다.

 

이로써 복지의 달인 현판이 부착된 업소는 지난 달 현판식을 가진 할매손두부, 해암목욕탕, 올래소머리국밥을 포함하여 총 10개 업소가 되었으며, 올 연말까지 15개소 '복지의 달인'을 목표로 적극적으로 홍보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씨티식당을 운영하는 이은숙씨는 경기도 어렵고 매출도 많이 떨어졌지만 동네 사장님들이 좋은 일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듣고함께 참여하게 되었는데,

나의 작은 기부가 다른 이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여건이 되는 한 계속해서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