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 상주이야기축제' 드디어 시작되다!!!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7. 9. 22. 15:13

본문

'2017 상주이야기축제' 드디어 시작되다!!!





‘2017 상주이야기축제’가 22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4일(일)까지 북천시민공원에서 개최된다.


올해 `낙동강 700리, 이곳에서 시작되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상주이야기축제는

 

첫째 날(22일) 낙동강 문화예술한마당(합창제)을 시작으로 친환경농산물품평회 시상, 대형비빔밥퍼포먼스, 상주민화 그림맞추기 등 지역 18개 읍.면.동 직원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친환경농산물품평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모동면 남광식씨가 나영강 경북도 친환경농업과장과 기념포즈를 취하고 있다



 ▲친환경농산물품평회에서 수상자들이 내빈들과 합동 기념사진을 찌고 있다

한편, 친환경농산물품평회 시상식에서는 모동면 남광식(대상), 문장대유기농영농조합법인(최우수상), 은척면 박기석(금상) 사벌면 정승진(은상) 외서면 전해규(은상) 함창읍 김봉준(은상), 공성면 손상보(동상) 화북면 남형식(동상) 등이 수상 했다.

 

 


▲ 친환경농산물품평회에서 마련한  대형 비빔밥 퍼포먼스에 이정백 상주시장, 최경철 시의회 부의장,

   나영강 경북도 친환경농업과장, 함대 농협 상주시지부장 등  내빈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이정백 상주시장을 비롯한 최경철 시의회 부의장, 나영강 경북도 친환경농업과장, 함대 농협 상주시지부장 등  내빈들은 친환경농산물품평회에서 마련한 대형 비빔밥 퍼포먼스에 참여하여 만든 비빔 밥을 참가한 시민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상주이야기축제 개막식은 이날 오후 7시 북천시민공원에서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으로 태진아, 문희옥, 이애란, 김양, 지원이, 오로라, 이병철, 진시몬, 윤수현 등 유명가수들이 출연하여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