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 읍.면 새마을회지도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7. 11. 16. 09:02

본문

상주시 읍.면 새마을회지도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은척면, 모동면, 공검면, 사벌면, 화남면


은척면 사랑의 김장김치로 이웃사랑 실천
-새마을남녀지도자 김장김치 400포기・쌀 200kg 나눔-

 



상주시 은척면 새마을 협의회(회장 김광일)·부녀회(회장 유명숙)는 13일・14일 이틀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은척면새마을남녀지도자 40여 명이 참여했으며, 회원들이 직접 농사지은 배추와 고추로 담은 김장김치 400포기와 함께 쌀 200kg를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가구 등 불우이웃 50여 세대에 전달했다. 

 


모동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

 




모동면(면장 김석희)에서는 14일 새마을 부녀회(회장 김창순) 회원 20여 명이 면사무소 전정에 모여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공검면 새마을 남․여협의회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공검면 새마을 남․여협의회는 11. 14.(화) 공검면사무소 앞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김장철을 맞아 우리 식탁에 꼭 필요한 김치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훈훈한 마음의 정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진행 되었으며 새마을협의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추운 날씨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맛깔스런 김장김치 200여 포기를 담갔다.

 

이날 담근 200여 포기 김장은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경로당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벌면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 추운 겨울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사벌면 새마을남여협의회(협의회장 김무정, 부녀회장 이종순)는 11월 15일(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김장 나눔은 김장철을 맞아 새마을협의회원 30여 명이 한마음으로 모여 직접 김장을 담그고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김장 김치를 나누어 주는 뜻깊은 행사였다. 이날 담근 200여 포기의 김장 김치는 사벌면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층, 요양원 등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화남면 남녀새마을지도자 김장나누기 행사

 



화남면 새마을회(협의회장 임영수, 부녀회장 여순옥)에서는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화남면사무소에서 배추 200포기를 담그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남녀 새마을회원 20명이 참여해 정성껏 김치를 만들었고 관내  독거노인들과 저소득계층 등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됐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