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창라이온스, 저소득층 7가구에 보일러 교체 및 생필품 전달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7. 11. 14. 17:22

본문

함창라이온스, 저소득층 7가구에 보일러 교체 및 생필품 전달





상주 함창라이온스(회장 이상도)에서는 11월14일 오전 함창읍, 이안면, 공검면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우순개氏 외 6가구를 방문하여 350여 만원의 예산으로 연탄보일러 교체 작업 및 생필품을 전달하여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 주어 주위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탄생 100주년을 맞아 ‘2017년 불우이웃돕기 봉사’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경북)지구 조원호 총재를 비롯한 오홍섭 지대위원장, 이안면 정석해 면장이 참석하여 라이온스 회원들을 격려해 주었다.

 



‘희망을 주는 아름다운 봉사’를 실천하는 함창라이온스는 1977년 점촌라이온스의 후원으로 초대회장 김창근L 외 30명으로 조직되어

 

함창역전 네거리 교통제어기 2대 설치, 윤직리 사자탑 건립, 수재민돕기 백미 100포대(이안, 공검)전달, 함창 기차역 간이벤치 설치 등 지역봉사와 매년 불우이웃돕기 봉사 및 장학금 사업을 해 오고 있는 국제 봉사단체로 현재는 46명의 회원이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경북)지구 조원호 총재(왼쪽) 함창라이온스 이상도 회장, 오홍섭 지대위원장

 

함창라이온스 이상도 회장은 “주위의 어렵고 소외된 계층에 희망을 주는 아름다운 봉사로 라이온의 정신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회원 모두의 관심이 필요하다. 며 봉사에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