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예스코리아. ‘2018 필리핀 마닐라 세계 건축 박람회(WorldBex)’ 참가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8. 3. 26. 14:04

본문

(주)예스코리아. ‘2018 필리핀 마닐라 세계 건축 박람회(WorldBex)’ 참가






(주)예스코리아(대표 이성진)는 지난 3월14일부터 18일까지 호주,중국,독일 등 세계 25개국 건축, 건설, 가구산업 기업체가 참가하는 ‘2018 필리핀 마닐라 세계 건축 박람회(WorldBex)’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1996년 첫 개최된 이 박람회는 올해까지 22년째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건축기술의 발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상주시 함창농공단지 입주기업체인 ㈜예스코리아는 도어록 생산업체로서 특허 및 실용신안 등 62건의 지적재산권을 소유하고 기술 및 연구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하는 기술혁신 기업으로 「2017 경상북도 중소기업대상」시상식에서 고용창출부문에 “대상”을 수상한 기업이기도 하다.


주)예스코리아에서는 현지 수행사인 삼도필리핀 및 강지훈 영업 상무이사와 양정엽 관리 이사가 대표로 참가하여 해외 건축자재 분야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신규 사업 아이템 발굴, 기술 및 시장동향 조사, 부품 관련 기술정보 수집 등에 주력하여 필리핀 시장진출의 초석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