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아동복지센터 ‘청소년 멘토 KB와 함께하는 학습공간’ 현판식 이후 (사진 왼쪽부터)
박주현 생활복지사,김진식 상주아동복지센터운영위원장,박영숙 백합회회장, 김명자 센터장, 김관우 학생,권현진 지역아동센터경북지원단장,강학순 상영초등학교 교장,장미향 삼백다례원장등이 기념사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상주아동복지센터)
경북 상주시 상산로 소재 상주아동복지센터(김명자 센터장)에서는 24일 오후 ‘청소년 멘토 KB와 함께하는 학습공간’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과 부스러기사랑 나눔회에서 지원하는 학습공간 사업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들에게 교육 환경 향상과 학습기회를 제공해 주는 사업으로,
연간 20개 센터의 기존 공간 등을 분리해 진로체험공간으로 만들어 주고 있다.
▲상주아동복지센터 ‘청소년 멘토 KB와 함께하는 학습공간’ 현판식 이후 이용학생들과 단체사진(사진제공-상주아동복지센터)
상주아동복지센터는 주방, 공부방이 분리되지 않아 한 공간에서 모든 프로그램이 진행됐지만 이번 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을 위한 별도의 학습공간이 마련됐다
김명자 센터장은 “초·중고등학생을 나누어 학습을 진행하기 어려워 학습을 하는데 불편했으나 KB국민은행에서 지원해주어 새로운 학습공간에서 학년별 신체활동 프로그램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학습공간으로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