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산전자고(교장 정일민)는 지난 5월18일(토) 상산전자고 체육관 및 실내 보조체육관에서 ‘제2회 상산전자고등학교장배 3⨯3 농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구미, 상주, 문경 지역 남녀중학생 41개 팀과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가하여 대성황을 이룬 가운데 팀별 리그전으로 진행하여 최종 우승, 준우승, 입상 선수들에게 상금과 트로피를 수여했다.
또한, 팀별 경기 외에 3점슛 경기 실시와 선수 사인볼 등의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한편, 학교 동창회(회장 김영수)와 운영위원회(위원장 정장화)에서 중식 및 경품, 기념품(T셔츠)를 준비하여 참가 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였다.
▲사진 왼쪽부터 상산전자고등학교 정장화 학교운영위원장, 김영수 총동창회장, 정일민 학교장
이날 경기 결과 남자 중등부에서는 진평중팀 1위, 내서중팀 2위, 상주중중, 형남중팀 공동 3위, 여자 중등부에서는 내서중팀 1위, 성신중팀 2위, 상주여중팀, 내서중팀 공동 3위를 차지하였다
정일민 교장은 “상산전자고등학교장배 3⨯3 농구대회와 같은 생활체육 활동을 통해 인근 중학생 끼리 서로 친목을 다지고 화합하며 선의의 경쟁을 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대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