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남월 상주시장재선거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대성황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0. 1. 11. 18:44

본문

조남월 상주시장재선거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대성황

자서전 ‘소이연’ 그렇게 된 까닭





다가오는 4.15일 상주시장재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한 조남월 전)경북도청 환경산림국장, 경북농민사관학교장이 11일 오후 2시 상주시 자연드림에서 본인의 자서전 ‘소이연(所以然)’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40여년의 공직 생활을 함께한 도청 동료직원, 경북농민사관학교 졸업생, 상주 농민사관학교 졸업생, 전국 각지의 향우회 동창 동문 등 500여명의 축하객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자서전 ‘소이연(所以然 )은 조남월 전 국장 본인의 삶과 미래를 자서전의 형식으로 가난했던 유년시절 시골 생활의 애환, 9급에서 도청 국장까지 40년여 동안 공직생활을 통해 고향 상주에 대한 미래의 발전을 꿈꾸며

 

오로지 한길만을 달려온 조 전국장의 소신과 열정, 소통과 화합, 가슴속 진솔한 이야기, 청소년에게는 꿈을, 시민에게는 미래 등을 담은 희망찬 이야기를 전했다.

 

조남월 전)경북도청 환경산림국장은 상주시 남장동에서 출생하였으며 상주초, 상일중, 상주고를 거쳐 경북대학교 정책정보대학원(석사)을 졸업했다

 

주요 경력은 경북도청 환경산림국장, 영천부시장, 영덕부군수, 경북농민사관학 학교장, 경상북도청 자치행정과장, 경북도청 인사팀장, 상주시 행정복지국장, 고령군 성산면장, 화서면사무소(9급초임) 등을 역임하였으며  이번 4.15 상주시장재선거 출마를 위해 예비후보로 1월3일 등록했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