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경시] 문경문화예술회관 ‘빈티지 프랭키 콘서트’공연

문경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0. 6. 12. 11:06

본문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으로 시의 감성을 음악에 담는‘빈티지 프랭키 콘서트’공연을 6월 23일(화) 19:30,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빈티지 프랭키’밴드는 이육사, 만해 한용운, 윤동주 등 일제강점기 때의 저항시인과 김기택, 김종철 등 현대시인의 시로 만든 곡으로 락을 기반으로 펑키, 발라드, 일렉트로닉 등 여러 장르의 음악과 역사문화 콘텐츠를 접목한 프로그램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문경공연은 이육사의 <청포도, 광야, 꽃>, 만해 한용운의 <님의 침묵, 나의꿈>, 김기택의 <불룩한 자루>, 김종철의 <해뜨는 곳에서 해지는 곳까지> 등 시를 기반으로 한 연주와 대중이 즐길 수 있는 기타 여러 곡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공연 전․후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모든 입장객은 마스크 착용을 원칙으로 공연장 입구에 있는 대인소독기 통과, 자동 손 소독기 사용, 열화상 카메라로 체온 체크를 하는 등 철저한 방역을 실시한다.

또한 공연장 내부는 거리두기 실천을 위한 1m 간격 좌석 벨트를 설치해 안전한 공연 관람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

 

입장권은 전석(유효좌석 310석) 2,000원(전체 관람가)이며, 6월 16일(화) 오전 9시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 로비)와 인터넷예매(http://ticket.gbmg.go.kr)를 동시 진행한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