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의힘 상주‧문경 당협, 6.1 지방선거 후보자 공천장 수여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2. 5. 11. 21:37

본문

        국민의힘 공천자 및 주요 핵심 당직자 6.1지선 승리 다짐

 


▲국민의힘 상주지역구 공천자 및 주요 핵심 당직자들이 6.1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하며 필승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국힘 상주문경당협) 

 

국민의힘 상주‧문경 당원협의회는 11일 오전 10시 상주 당협사무실, 오후 3시 문경 당협사무실에서 각각 6.1 지방선거 선대위 회의 및 후보자 공천장 수여식을 갖고 6.1 지방선거 압승을 위한 결연한 의지를 다지는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이날 상주‧문경당협에서는 임이자 당협위원장(국민의힘 상주·문경)과 국민의힘 공천자를 비롯한 주요 핵심 당직자 30여명이 참석했으며, 후보자 전원에게 공천장 및 국민의힘 뱃지를 수여했다. 공천장을 받은 후보들은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시민 속으로 들어가 지방선거를 반드시 승리하자고 다짐했다.

 


▲국민의힘 문경지역 공천자 및 주요당직자 단체사진(사진제공-국힘 상주문경당협) 

 

임이자 당협위원장은 “5월 10일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은 아주 영광스럽고 뭉클했었다”며 “우리 상주와 문경이 똘똘 뭉쳐 정권교체를 이뤄냈고, 6.1지방선거 압승으로 정권교체를 완성하자”며 지방선거 필승을 위해 온 힘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임 의원은“우리 상주와 문경이 지난 대선 경북 시 단위 득표율 공동1위의 빛나는 영광을 누렸다. 다시 한번 영광을 재연해 결의를 다지자”라며“이번 지방선거는 대통령선거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공천자분들이 당선되어 다시 한번 상주시와 문경시가 국민의힘의 중심임을 보여주자.”고 호소했다.

 


▲국민의힘 임이자 국회의원(좌)이 강영석 상주시장 후보자(우)에게 공천장을 수여하고 있다(사진제공-상주문경당협)  

 

또한, 국민의힘 상주시 기초단체장으로 확정된 강영석 예비후보는“시민‧당원들에게 먼저 감사드린다.”며“상주시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힘을 모아 임이자 당협위원장님을 필두로 오는 6.1 압승을 통해 더 발전하는 상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임이자 국회의원(좌)이 신현국 문경시장 후보자(우)에게 공천장을 수여하고 있다(사진제공-상주문경당협)  

 

아울러, 국민의힘 문경시 기초단체장으로 확정된 신현국 예비후보는“임이자 당협위원장님의 공정한 공천으로 큰 영광을 얻게 되어 감사드린다. 기대에 부흥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문경시장의 승리뿐만 아니라, 도의원, 시의원 모두 당선되어 문경에서 국민의힘이 압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 의원은 지난 대선 중앙선대위 직능공동본부장에 이어 인수위 사회복지문화분과 간사 그리고 이번 지방선거 중앙선대위 정책(공약)본부장으로 임명되어 윤석열 정부 성공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