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상공회의소, 『제20회 근로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3. 5. 23. 22:19

본문

 

                                  ▲제20회 근로자의날 상주시장상 수상자들(사진-상주시제공) 

 

상주상공회의소(회장 권택형)는 5월 20일(토) 상주실내체육관 신관에서『제20회 근로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상주시와 기업체 상호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근로자의 사기진작과 노사화합을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이날 행사에는 관내 16여개 기업체 대표 및 근로자, 임이자 국회의원, 강영석 상주시장,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 남영숙 도의회 농수산위원장, 김홍구 도의원, 시의원, 박삼동 고용노동부 영주지청장, 강민구 상주시체육회장 등을 포함하여 400여명이 참가하였다.

 

권택형 회장은 “근로자들을 위한 뜻깊은 행사인 만큼 동료들과 즐거움을 함께하는 화합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기업체별로 족구, 힘 고누기, 훌라후프 돌리기, 팔씨름, 제기차기, OX퀴즈, 회사별 장기자랑,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노사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소통과 화합의 자리가 되었다.

 


    ▲권택형 상주상공회의소 회장(좌)상 수상자. 강성모 상주원예농협조합법인(우) 

 

근로자의 날(5.1)을 기념하여 모범근로자에 대한 표창수여식도 가졌다. 표창으로는 국회의원상, 경북도지사상, 상주시장상, 상주시의회 의장상, 고용노동부 영주지청장상, 상주상공회의소 회장상 순으로 수여하였다. 

 

특히, 이번 기념식에서는 모범근로자 표창과 함께 제50회 상공의 날(3.15)을 맞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의 모범관리자 부문 표창을 ㈜덕산지에스 강수정 부장에게 전수하였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2023년도 모범근로자 국회의원상으로는 ㈜덕산지에스 이경화, 경북도지사상으로는 ㈜진성 김진한, 상주시장상으로는 ㈜씨티푸드 이지현, ㈜캐프 김연주, ㈜캐프 권민경, 은척양조장 이재희, ㈜토리식품 하찌야유미꼬, 범성‧팩 최상준, 한솔다다퍼니처 김겸동, ㈜함라에이원 한권천, ㈜삼백환경 전희상, ㈜남명 남동균, 상주우체국 김성훈, 상주여객자동차(주) 백명진, 상주시의장상으로는 ㈜지오콘 박문호, 영주지청장상으로는 ㈜SJ레미콘 이재남, ㈜일성탄소 김진하, 상주상공회의소 회장상으로는 상주원예영농조합법인 강성모, 그리고 상주시 투자경제과 박진규 팀장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