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중앙라이온스클럽 제47대 안봉희 회장 취임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3. 6. 10. 16:18

본문

 

                 ▲상주중앙라이온스 이임회장 차호광(좌)회장과 취임회장 안봉희 회장(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상주중앙라이온스클럽 제 46대, 47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6월10일 오후 1시 30분 상주 농협예식장 3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취임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2022~2023 김세용 총재를 비롯한 임이자 국회의원, 강영석 상주시장, 이경옥 상주시의회 부의장, 남영숙. 김홍구 경북도의원과 시의원, 인근지역 라이온스 클럽 회장단, 관변단체장 및 가족, 지인등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취임 선서하는 안봉희 회장 

 

이날 행사는 46대 차호광 회장의 개회타종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윤리강령낭독, 지구임원 및 내빈소개, 이임사, 총재표창 및 치사, 표창 및 축사, 시상, 신임회장 선서, 클럽기 이양, 취임축하패 전달, 취임사, 차기임원소개. 폐회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안봉희 신임회장은 “라이온 회원들의 화합을 바탕으로 참된 봉사를 실천하는 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하면 된다’라는 슬로건으로 중앙라이온스클럽의 숙원사업인 회관 건립이 전회장님들과 선.후배 회원님들의 아낌없는 협조로 반드시 이루어 지도록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상주중앙라이온스 기를 인수받고 흔들어 보이는 안봉희 취임회장 

 

상주중앙라이온스클럽은 1977년 10월29일 상주라이온스클럽의 스폰을 받아 회원 42명으로 창립한 이래 1981년, 1990년, 2004년,2014년, 2017년, 2023년 지구연차대회에서 최우수클럽상을 수상하였고, 사랑의 집짓기, 연말이웃돕기, 의료봉사, 상주교도소 위문, 울진산불피해 성금 및 물품지원 등 봉사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 봉사해 온 클럽이다.

 

안봉희 취임회장은 낙동면 출신으로 (주)국보전기 기술단, (주)비츠로 사업장을 운영하며, (전)상주시학교운영위원장 연합회장, (현)상주경찰서 장학회 이사, (현)로컬상주 부회장, (현)상주교육발전협의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가족사진>

                                                                           <단체사진>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