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이자 국회의원, 상주 ‘의정보고회’ 대성황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4. 1. 4. 18:29

본문

 

          ▲임이자 국회의원 상주 의정보고회에서 임이자 의원이 선출직 의원들과 함께 인사를 하고 있다 

 

국민의힘 임이자 국회의원(상주.문경시)은 지난 1년 간 상주 문경 시민과 함께 일 해 온 ‘의정보고회’가 2024년 1월4일(목) 오후 1시30분 상주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개그맨 김종국씨의 사회로 국민의힘 상주지역 선출직 남영숙, 김홍구 경북도의원과 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당원 및 지지자 1,500 여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뤘다.

 

               ▲임이자 국회의원 의정보고회에 참석한 국민의 힘 당원과 지지자들 모습 

 

선출직 의원들은 입장식과 함께 참석자들을 향해 큰절을 올리고,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영상축사 상영, 축사, 그리고 임이자 의원의 의정활동을 영상으로 관람하고, 지난 4년간의 상주.문경 공약 이행 현황 등의 의정활동을 보고하였다.

 

이어서 공감토크 시간에는 지역현안, 정치현안, 다양한 주제로 참석자들과 격의없는 대화로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임이자 의원은 “아낌없는 지지 덕분에 윤석열 정부로 정권교체를 이루고 우리 지역의 오랜 숙원사업인 문경-상주-김천간 내륙철도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라는 큰 성과를 이루었다.고 말하고, 국회의원으로서 아직 할 일이 많이 있다며 새해에도 온 힘을 다하여 지역발전의 성과로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