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라이온스클럽 제44대 회장에 강경모L 취임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5. 7. 28. 13:21

본문

 

                          ▲상주라이온스클럽 제44대 회장 강경모L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6-E(경북)지구 상주라이온스클럽(회장 강경모L)에서는 7월28일 오전 11시 상주농협예식장 3층 대연회장에서 경북지구 권오홍 총재 및 지구임원, 각 지역별 라이온 회장단을 비롯해 김종태 국회의원, 이정백 상주시장, 남영숙 상주시의회 의장, 이운식 경북도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3, 44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상주라이온스 신임 강경모L 회장과 부인 이재숙 여사


상주라이온스클럽은 1972년3월 점촌클럽의 스폰서를 받아 44명으로 창립한 이래 예천L, 상주중앙L, 공성L 등을 스폰서 해 많은 클럽을 탄생시켰고, 불우이웃돕기, 불우학생 장학금, 소년소녀가장돕기, 심장병어린이돕기, 캄보디아의류지원, 집수리봉사, 의료지원 등 국내외적으로 많은 봉사활동을 해왔다.

 

 

           ▲상주라이온스 이임 김익상L 회장과 부인 김미식


이날 행사는 43대 이임회장 김익상L 의 개회타종, 윤리강령낭독, 내빈소개, 표창 및 치사, 취임회장 선서, 클럽기 이양, 이임사, 취임사, 축사, 차기임원소개, 페회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강경모 회장은 현재 (주)태광건설 대표로 중앙초 운영위원장, 상주경찰서 보안협력위원, 법사랑위원 등 지역에서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난 6월26일에는 (사)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최한 '2015 지역신문의날 CEO 대상' 시상식에서 기업CEO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가족으로는 부인 이재숙 여사와 사이에 2녀를 두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