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주시옥외광고연합회에서 23일 상주시청을 방문,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사)옥외광고연합회 임종복 회장과 회원 14명은 지역에서 일자리 창출을 하게 된 고마움과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서성로 간판개선사업으로 얻은 수익금 일부를 모은 50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하게 되었으며,
“아직 사업은 진행 중이지만 마무리를 잘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는 단체가 되겠다.”며 기탁 사유를 밝혔다.
내서면, 이정주·신명수 부부 백년해로 부부상 수상
금슬좋은 부부로 화목한 가정 이뤄
상주시 내서면 이정주(80)·신명수(74) 부부가 지난 21일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백년해로 부부상’을 수상했다.
2016 상주 부부축제에서 8개 공모분야 중 시상 한 부부상은 이들이 부부의 연을 맺은 후 50년 이상 백년해로 하며 금슬좋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살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모범이 되어 선정됐다.
상주시 올해의 부부상에 중동면 강원모·정계화 부부
지난 21일 상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2016 상주 부부축제’에서 총 8개 부문의 시상 중 ‘올해의 부부상’은 중동면 대바위길 강원모(81)·정계화(82) 부부가 수상했다.
이들 부부은 사람의 근본은 효로부터 시작된다는 생각으로 자식사랑을 몸소 실천하면서 자식들을 모두 건강하고 효심이 많은 효자로 자랄 수 있도록 교육시키는 등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데 부부의 사랑이 큰 몫을 차지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