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유한국당 김재원,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 공식선언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7. 3. 23. 15:41

본문

자유한국당 김재원,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 공식선언


 


자유한국당 김재원 후보는 23일 상주문화원 강당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번 국회의원 재선거(상주시ㆍ군위군ㆍ의성군ㆍ청송군 선거구)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전날 자유한국당 여론조사경선에서 최다 득표를 획득해 공천을 확정지은 김재원 후보는 무너진 보수정치를 다시 세우겠다며 출마의 변을 시작했다.

 

김재원 후보는 “엄중한 시국이지만 우리나라 보수정치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대구경북 정치권이 지금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며 “이번 재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보수정치의 실추된 위상을 회복하는데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원 후보는 “당초 자유한국당의 무공천 결정을 존중하고 따르고자 했으나 우리 지역 주민들의 열화와 같은 공천요구 덕분에 뒤늦게나마 당내 여론조사 경선을 통해 공천을 받을 수 있었다”며 “21만 상주, 군위, 의성, 청송 지역민 분들과 자유한국당의 당원들께 감사하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김재원 후보는 “우리 지역에도 풀어야 할 숙제가 많이 밀려 있다”며 “중앙정치무대에서 쌓은 경험과 능력을 대한민국은 물론 지역 발전에 모두 쏟아 붓겠다”고 강조했다.

 

김재원 후보는 상주지역 공약으로 ▲상주 청리공단 세계적인 타이타늄 소재산업기지 유치 ▲상주 고속철도화사업 조기 추진 ▲남산근린공원내 다목적스포츠센터(헬스, 수영, 배드민턴 등) 건립 ▲상주IC-남상주IC간 우회도로 4차선 확포장 등을 내걸었다.


군위지역 공약으로는 ▲상주-군위-영천간 고속도로와 소보 인터체인지 건설 ▲팔공산 터널(부계-동명) 확포장 공사 조기 완공 ▲군위IC-구미간 국도67호선 및 고로-우보간 국도28호선 확포장 공사 조기 시행 ▲부계, 효령 면소재지정비사업 실시 ▲의흥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등을 약속했다.

 

의성지역 공약으로는 ▲중앙선 고속철도화사업 조기 완공 및 의성역·의성역 광장 조성 ▲국도28호선 안계-다인구간 확포장 공사 조기 완공 ▲의성공공도서관, 의성경찰서, 의성군민회관 신축 ▲첨단 진료시설 갖춘 대규모 보건소 건립 ▲의성전통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등을 약속했다.

 

청송지역 공약으로는 ▲삼자현터널(현동-부남) 공사 조기 착공 및 대규모 예산 확보 ▲경북북부교도소 지역주민 특별채용 재실시 및 교도소 시설(교정연수원, 남녀교도소) 추가 유치 ▲성덕댐의 맑은 물, 안덕·현동·현서면 공급 ▲청송읍 LPG배관망 구축사업 조기 완공 등을 약속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