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356-E지구 조원호 총재(사진중앙)와 9지역위원장 및 회장단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9지역 자연보호 및 이웃돕기 등반대회』가 지난 11월11일 상주시 사벌면 경천섬 일원에서 경북지구 조원호 총재, 9지역(상주,문경) 라이온 가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주 목련라이온스 클럽(회장 이경옥)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날 9지역(상주,문경) 라이온 가족들은 “이웃과 함께 우리 다 함께”란 슬로근으로 아름다운 경천섬 둘레 길을 함께 걸으며 주변 쓰레기를 줍고 힐링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9지역 자연보호 및 이웃돕기 등반대회에서 대회사하는 장미향 지역위원장
제9지역 장미향 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국제라이온스협회 탄생 100주년을 맞아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국민관광지인 상주 경천섬에서 제9지역 라이온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등반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 행사가 라이온 가족들의 단합행사로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제라이온스 356-E지구 조원호 총재
또한, 경북지구 조원호 총재는 “국제라이온 회원 모두가 그동안 남을 위해 봉사해 왔지만 오늘은 자신에게 봉사하는 날로 함께 힐링하며 화합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상주지역 4개(상주,중앙,목련,함창) 라이온스클럽은 불우이웃돕기 성금 2백만원을 상주시에 전달하고,
문경지역 5개(점촌,중앙,이화,문경,청운) 라이온스 클럽은 성금 2백만원을 문경시에 전달했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