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운식 시장 출마자,"여론조사에서 밀리지만 상주를 사랑하는 마음은 변함 없습니다"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8. 3. 13. 14:33

본문

이운식 시장 출마자,"여론조사에서 밀리지만 상주를 사랑하는 마음은 변함 없습니다"


   이운식 상주시장 출마자! 더 노력하겠습니다!

 

           


         
            ▲상주시장 출마 예정 후보자  이운식

 

 

 



이운식 상주시장 출마자(57세. 자유한국당경북도의원)는 최근 지역의 한 언론사가 주관한 상주시장 후보 지지도 여론조사에서 저조한 성적에  “상주를 사랑하는 마음에는 변함이 없다. 더 노력하고 분발 하겠다”며 심경을 토로했다.


상주시장 후보자의 난립으로 본인을 알리기에는 부족하지만 아직 본 후보 등록까지는 시간이 남아있다. 최선을 다 하겠다 며 앞으로 유권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상주발전을 위한 본인의 의지를 분명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운식 후보는 주위에서 “경북도의원 한 번 더 하고 출마하지”라고 많이 이야기 하지만 경북도의원으로는 한계를 느껴 내 고향 상주가 젊음으로 가득 찬 생기있고 활기찬 도시로 만들려면 제가 한 살이라도 젊음이 있을 때,

 

사업을 하면서 중앙 인맥과 소통하고 연결되고 있을 때 상주를 발전시킬 수 있다며 상주시장에 출마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이운식 후보자는 “현재 6.13지방선거 상주시장 예상후보자에 대한 여론조사가 여러 기관에서 실시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 드린다”고 말하고

 




더욱 분발 하겠습니다!
저 이운식 최선를 다하여 멋진 상주, 웃음이 넘치는 상주, 더욱 더 발전하는 상주를 만들겠습니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