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운식 경북도의원 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식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8. 5. 23. 17:25

본문

이운식 경북도의원 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식






경북도의원 상주시 제1선거구 이운식 도의원(58세, 무소속) 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식이 23일 오후 2시 무양동 소재 현대자동차 상주삼백대리점 옆 선거사무실 에서 열렸다.

 

◆경북도의원 제1선거구 : 함창읍, 사벌, 중동, 낙동, 외서, 은척, 공검, 이안면, 북문동,계림동, 동문동

 




이맹호 선거본부장 사회로 진행된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김성태(전 상주시의회의장), 민병조(전 상주시의원), 김준봉(전 농업경영인중앙회장), 김장환(전 장애인협회 상주지회장), 류구웅 함창노인회장을 비롯한 지역 언론인, 지인, 지지자, 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장환 전 장애인협회 상주지회장은 이운식 전 경북도의원은 인성이 올바르고 어르신을 공경할 줄 아는 후보자로 칭찬을 하였고,


김준봉 전 농업경영인중앙회장은 이운식 후보가 경북도의원을 하면서 지역에 숙원사업에 필요한 예산 지원을 특별히 많이 한 의원으로 재선에 꼭 당선되어 지역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자고 축하 인사를 했다.


또한, 김성태, 민병조 전 상주시의원은 시민을 대신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의원이라며 도의회 경험과 공적이 있는 후보가 선택되어야 도비 예산 확보에 도움이 된다며 재선의원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이 후보의 장녀 이지애씨는 “아버지에게 당부의 말”을 전한다면서 아버지의 고향사랑과 어머니와의 애뜻한 가족 사랑에 많은 고마움을 느낀다면서 아버지 이운식 후보의 지지를 감동의 글로 표현했다.


이운식 후보는 경상북도와 상주시 간의 교량 역할을 할 수 있는 경험있는 재선의원이 꼭 필요하다는 주민들의 지지에 4년전 도의회로 보내주신 상주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소리를 듣고 싶다며 재선에 당선되어 건강한 상주! 행복한 상주!를 만드는데 한 몫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경북대상주캠퍼스 통합 당시 협약한 약속이 꼭 이루어 지도록 하겠으며,
관광상주를 위하여 경천대 관광밸트 구축, 경북농업기술원 유치로 완공되는 그 날까지 힘을 쏟겠다.


상주시 교육 환경 개선과 예산 지원, 중모고등학교 농업계특성화고 전환, 상주시내 70여 학교 2018년 예산지원액 확보 등에 노력을 기울여 고령화 되어 가고 있는 농촌에서 젊은 친구들이 여유를 즐기며 건강한 삶을 살아 갈 수 있는 여건을 반드시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