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함창읍 (주)예스코리아, ‘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참가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8. 7. 6. 17:57

본문

(주)예스코리아, ‘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참가






경북 상주시 함창읍 제2농공단지에 소재한 도어락 전문제조업체인 (주)예스코리아는 7월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 건축전시회 ‘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최대 규모 건축전시회 ‘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자재, 전원주택, 건축설계/시공과 관련된 전 품목을 전시하여 건축ㆍ인테리어 관련 업계 종사자와 건축주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2018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고 있는  도어락 전문제조업체 (주) 예스코리아 전시장 모습(사진-(주)예스코리아)


(주)예스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특허 받은 손끼임 방지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출품하여 소비자들에게 보안성이 뛰어나고 안전사고 예방 제품을 선 보인다.


※ 대표 출품제품

1. 아이도어 : 특허받은 기술력을 통해 손끼임 방지를 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방음능력 향상은 물론, 미려한 외관과 원가경쟁력을 보유한 제품입니다.

2. 아이핸들 : 문닫힘 방지기능으로 손끼임 사고 및 안전사고, 소음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3. 지문인식 디지털락 : 해킹 염려가 없는 신개념 지문인식 시스템 도입으로 보안성이 뛰어나며, 밀고 당기는 동작만으로도 손쉬운 개폐가 가능한 프리미엄 지문인식 디지털락입니다.

4. 방화용 도어락 : 1000도 이상의 고열에 견디며 불꽃이 나가지 않는 철과 스텐리스 재질로 되어 있는 방화용 도어락입니다.

 

이성진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이자 가장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 및 기업에게 당사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참여하였으며,

하반기에도 국내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하여 당사의 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국내 건축자재 분야의 트렌드 파악, 기술 및 시장동향 조사, 신규 사업 아이템 발굴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또한 현재 베트남 지사 설립을 함으로써 앞으로는 국내 뿐만 아니라 동남아 및 다른 해외시장 진출 및 해외전시회 참가로 당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수출실적 증대를 달성하여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주)예스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지난 5월30일 호텔인터불고 대구컨밴션홀에서 열린 ‘2018 대구 경북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