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상무, 새로운 캐릭터, ‘상상패밀리’ 전격 공개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8. 11. 22. 18:35

본문

상주상무, 새로운 캐릭터, ‘상상패밀리’ 전격 공개






동글동글한 얼굴에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가진 상상패밀리가 더욱 친근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후원사업을 통해 새롭게 리뉴얼 된 상상패밀리와 교육용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상상패밀리는 대표 특산물 곶감을 형상화하여 구단의 정체성과 상징성을 담은 캐릭터이다. 기존 캐릭터로 한 시즌 동안 활동했으나, 대중들에게 좀 더 친숙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 
 

상상패밀리의 멤버는 퍼시, 홍이, 단이로 각양각색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퍼시는 밝고 쾌활한 성격으로 페어플레이 정신에 따라 승리를 열망하는 다재다능한 능력을 갖췄다.

 

홍이는 주관이 뚜렷하고 항상 자신감에 차 있으며,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불같은 성격이다. 그리고 상주상무의 든든한 수문장 단이는 지는 것을 참지 못하는 강한 승부욕을 갖고 있지만, 평소에는 누구보다 온화한 성격과 지혜를 겸비했다.

 



새롭게 태어난 상상패밀리는 팬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만날 예정이다. 경기 중 다양한 상황에서 전광판을 통해 깜짝 등장한다. 경기를 보면서 캐릭터들을 찾아보는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스포츠 구단 캐릭터 이미지를 뛰어넘어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가 되기 위해 12월 중으로 교육용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신나는 동요와 어린이 체조를 담아 악의 축구단과 맞서는 상상패밀리의 내용으로 전개된다.

 

11월 24일과 12월 1일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1 스플릿 라운드 경기에는 상상패밀리 리뉴얼을 기념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경기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는 ‘상상패밀리와 함께하는 포토존’, ‘파이팅 상주를 외쳐라’, ‘캐논슛 에어바운스’, ‘상상패밀리 판박이 부스’이다.

 

행사 참여자에게 상상패밀리 스노우볼, 상상패밀리 미니 등신대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https://www.sangjuf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주상무는 앞으로 상상패밀리를 경기장에서뿐만 아니라 SNS 콘텐츠 및 구단 MD상품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