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어린이 100명 초청 선물증정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8. 12. 15. 22:41

본문

상주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어린이 100명 초청 선물증정



                      ▲2018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타원정대 상주 행사에서 단체사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상주후원회(회장 신재숙)에서는 12월15일(토) 오후 3시 상주시보건소 3층 대강당에서 ‘2018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in 상주’ 행사를 개최했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어린이재단 연말 행사로 12월이면 전국에서 실시되고 있고, 경북에서도 포항, 경주, 문경, 김천, 구미에 이어 상주까지 총 6개 지역에서 실시되고 있다.

 




               ▲초록어린이재단 경북본부 김창연 본부장, 상주시장, 신재숙 상주후원회장



            ▲초록어린이재단 경북본부 김창연 본부장, 장광규 상주교육장, 신재숙 상주후원회장



                    ▲초록어린이재단 경북본부 김창연 본부장, 신재숙 상주후원회장




이날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상주지역 어린이재단 후원자들이 초록색 산타모자와 산타 옷을 입고 어린이에게 나눠 줄 선물을 포장하여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 100명을 초청,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왼쪽부터 김영선 경북도의원,정재현 상주시의회의장, 장광규 상주교육장, 황천모 상주시장

 

이날 산타원정대 행사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 김창연 본부장, 황천모 상주시장, 장광규 상주교육장, 정재현 상주시의장을 비롯한 단체, 개인후원자 100여명이 함께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상주후원회 신재숙 회장이 어린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신재숙 회장은 “상주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산타원정대 행사에 두발로 뛰어준 39명의 상주후원회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산타원정대를 통해 아이들이 긍정적으로 변화되고 행복해 지는 나눔 문화가 더 퍼져 나갈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려 달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