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백합어머니장학회 제17대 신재숙 회장 취임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2. 4. 13. 17:50

본문

 

          ▲상주백합어머니장학회 신재숙 신임 회장(사진 오른쪽)

 

상주백합어머니장학회는 4월13일(수) 오후 상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상주교육지원청 김종윤 교육장은 이임하는 16대 최영희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17대 신임 신재숙 회장과 임원진에게 축하의 인사를 하였다

 


상주백합어머니장학회 최영희 이임회장(오른쪽에서 두번째), 임원진과 김종윤 교육장(왼쪽에서 두번째)

 

최영희 이임회장은 “백합어머니장학회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고 노력해 준 임원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의 학생들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장학회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신임 신재숙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대 상주지역 학교 학부모회장들이 모여 결성한 백합어머니 장학회는 장학사업을 통해 지역 초,중,고 학생들을 선발하여 꿈과 희망을 심어주어 바르게 성장하는 것을 볼때 뿌듯한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백합어머니장학회의 시대적 역할과 소명을 잘 헤아리며 더욱 발전하는 장학회가 될 수 있도록 고민하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주백합어머니장학회는 2001학년도 상주 관내 초·중·고등학교 어머니회장들이 결성한 장학사업 단체로 관내 초·중․고등학생 10여 명을 선발하여 지금까지 졸업식 날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다.

 


▲상주백합어머니장학회 단체사진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