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 경천섬, 『인생샷 포토존』 설치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2. 6. 8. 17:50

본문

                       두부 한모 운동으로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두부 한모 운동’으로 설치된 경천섬 인생샷 포토존(사진제공-상주시)

 

경북 상주시 경천섬의 명소인 낙강교를 배경으로 경천섬을 요즘 트렌드에 맞는 인생샷 명소로 만들기 위해 바르게살기운동 상주시협의회(회장 김정원)는 6월 8일 경천섬 회상나루 부근에 포토존을 설치하였다.

 

포토존은 2~3명이 앉을 수 있는 벤치형태의 철제 의자로 제작되었으며, 여기에 앉아서 사진을 촬영하면 낙강교와 경천섬, 낙동강을 배경으로 멋진 풍경을 담을 수 있다.

 

특히 상주시협의회는 포토존 설치 기금조성을 위해 바르게살기운동 1,200명 전 회원의 정성을 모은다는 의미에서 회원 한명 한명이 두부 한모를 살 수 있는 성금을 갹출하여 사업비를 조성하는 ‘두부 한모 운동’을 전개하였다. 

 

두부 한모 운동 홍보를 위하여 제작된 영상은 이미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회원들 또한 작은 관심만으로도 큰일을 해낼 수 있다는 자긍심을 가지게 되었다. 

 

협의회는 앞으로 SNS를 통한 홍보와 인생샷 콘테스트 등을 개최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상주시협의회는 매월 1일을 경천섬 가꿈데이로 정하여 회상나루관광지 일원에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름을 딴 바름이 동산을 조성하고 수국, 라일락, 말발도리 등 200m에 달하는 꽃길을 조성하여 관광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김정원 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상주시협의회 회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이루어낸 만큼 많은 관심을 가지고 아름다운 경천섬, 활력이 넘치는 경천섬, 소통의 경천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