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경숙 상주시의회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4. 5. 23. 10:00

본문

 

 

▲국민건강보험공단 김경옥 상주지사장(좌)이 안경숙 상주시의회의장(우)에게 일일명예지사장 위촉장을 전달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국건상주지사)

 

[로컬기자-김학호] 국민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지사장김경옥)는 22일(수) 상주시의회 안경숙 의장을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하고 건강보험 업무에 대한 현장 체험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안경숙 의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를 방문하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장을 수여 받고, 지사의 업무현황과 공단 특사경 제도 도입의 필요성·담배소송 항소심·요양기관 본인확인 강화 제도 등 주요 현안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

 

이어서 지사 사무실을 둘러보면서 직원들과 인사하며 감사와 격려의 인사말을 전하였고 민원실에서 건강보험 민원처리 과정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경숙 의장은 “일일명예지사장 체험은 윤리경영을 실천하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시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공단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며 공단과 건강보험제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이에 김경옥 지사장은 “앞으로도 국민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는 지역 사회 책임경영과 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