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상주거리예술제 락페스티벌 개최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5. 8. 14. 22:37

본문

 

 

                         첫째날(8.14)                        둘째날(8.15)                              셋째날(8.16)

 

 

핫 여름을 뒤집자! 마시자!! 노래하자!!! ---
불판들고 북천으로~~

 

 

상주거리문화예술단(단장 김현배)에서는 8월14일(금) 오후 8시부터 북천시민공원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핫 여름을 뒤집자! 마시자!! 노래하자!!! ---불판들고 북천으로~~”이란 제목으로 “2015 상주 락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첫 공연은 삼백무용단(지도 이창선)의 한국무용, 방송댄스를 시작으로 상주청년회의소 조형규 회장의 개회선언, 남산중 밴드, 상주공고 밴드 BURN(번), 기타리스트 이현석, 댄스단 ENVY(앤비) 등이 공연을 펼쳐 참석한 시민과 가족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시민들은 무대 앞 객석에 돗자리를 깔고 불판에 고기를 구우면서 공연을 즐겼으며, 공연 중간에 관객들을 무대로 불러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등 이벤트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보냈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 개최되는 불판 ROCK페스티벌은 상주시, 상주거리문화예술단이 주최하고 JCI상주청년회의소 주관으로 지역 학생 및 직장인 아마추어 밴드팀과 외부 초청 프로뮤지션들 간의 합동 공연 / 무용, 방송댄스, 사물놀이 등이 16일(일)까지 3일간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