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윤위영 前영덕부군수, 상주시장 출마선언!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18. 2. 7. 14:14

본문

윤위영 前영덕부군수, 상주시장 출마선언!





윤위영 前영덕부군수(자유한국당, 57세)가 2월7일 오전 11시 상주문화회관 4층 회의실에서 6.13지방선거 상주시장 후보로 출마를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윤위영 후보는 “우리 상주는 민선 4,5,6기 12년 간 뒷걸음질하는 행정으로 위기에 처해 있다며, 30여 년간의 공직생활을 경험으로 과감한 규제개혁을 통해 변화되는 상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윤 후보는 “자유한국당 공천에서 탈락될 경우 무소속 출마를 생각하고 있는가? 기자들의 질문에 ”공천 탈락이 되더라도 끝까지 완주하겠다“ 라고 말하고


“전직 시장이 유치한 상주 공검면 한국타이어 주행시험장 이 현직 시장 임기에서 무산된 이유에 대해서는 본인이 경상북도 투자유치 팀장으로 근무할 당시 한국타이어를 유치했지만 무산되어 한마디로 ”가슴 아프고 안타갑다“ 고 밝혔다.


이날 윤 후보가 발표한 공약은

▲명실상부한 농업수도 정착▲행복상주 실현▲경제활성화와 인구절벽 위기탈출▲옛 상주명성회복▲청정환경 도시화▲돈 되는 교통망체계 구축▲활력 넘치는 강한 시정추진▲100세 행복한 인생 준비 등이다.


[프로필]
▶외남초 졸업,
▶대구 계성중.성광고졸업,
▶경북산업대 행정학과 졸업 경북대 과기대학원 사회복지과 졸업(석사)
▶상주군청 공채 임용. 경북도청 근무, 상주시청 안전행정국장. 영덕부군수 역임
▶대통령 표창(08), 세계자유연맹 자유장(16), 전국지역신문 자치단체장 부문 행정대상(17)
▶현,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부위원장.
▶현. 여의도 연구원 정치발전분과 상주시 위원장

 

 


 



<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