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상공회의소, 창립 10주년 기념식 개최

상주뉴스

by 상주문경로컬 2022. 7. 12. 17:26

본문

 


▲권택형 상주상공회의소 회장이 창립 10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상주시) 

  

상주상공회의소(회장 권택형)는 12일 상주실내체육관(신관)에서 ‘상주상공회의소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임이자 국회의원, 경상북도 이달희 경제부지사, 강영석 상주시장, 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 외 16명의 시의원 그리고 문충도 대한상공회의소 부회장을 비롯한 회원사 및 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이 상주상공회의소 창립 10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상주시) 

 

이날 기념식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상주상공회의소가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홍보영상 시청에 이어 지역경제와 상공회의소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들에게 표창 및 감사패 전달 그리고 상주상공회의소 10년사 책자 증정식 등 앞으로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상주상공회의소의 미래 비전을 보여주었다.

 

권택형 회장은 기념사에서 “상공회의소 10주년 기념식을 계기로 회원 간 결속을 다지고 기업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발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으며,

 

강영석 상주시장은 “기업 운영지원, 일자리창출, 노사화합 등 지역 경제활동을 견인하며 상주 발전에 큰 역할을 해준 상주상공회의소의 창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상주상공회의소의 무궁한 발전과 행복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상주상공회의소는 이날 기념식을 통해 그동안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지역을 대표하는 경제단체로서 회원기업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